공지사항
홍보
버버리코리아 - 세일즈 Client Advisor 채용
작성자
사회과학대학(행정실)
작성일
2022-08-04
조회
1211
회사명: 버버리코리아
직무: 세일즈 Client Advisor 채용
[업무내용]
Responsibilities
[세일즈 & 서비스]
- 버버리 앰버서더로서 버버리라는 럭셔리 브랜드를 고객에게 알리고 개인 세일즈 목표를 달성
- 제품, 럭셔리 고객응대 교육을 바탕으로 회사 기준에 맞게 고객 응대
- 클라이언텔링(Clienteling)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업셀링, 링크셀링, 크로스셀링을 통해 세일즈 증대를 위해 노력
[고객 관계 구축]
- 클라이언트 북을 이용하여 잠재 고객을 적극적으로 응대하여 로열티 있는 고객으로 만들기
- 전화, 문자, 이메일, DM 발송하여 고객이 재방문하도록 유도(Appointment)
[매장 진열 관리]
- 회사 규정을 준수하여 버버리 가이드라인에 맞게 제품 디스플레이
- 새롭게 입고 된 제품을 정리하고 매장에 접거나 걸어서 진열
- 가격표를 옷 안에 넣기
[데일리 업무]
- 매장에 도착하여 고객을 맞을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 (제품 입고 물량 확인, 매장 정리, 피팅룸 청결 상태 유지)
- 다음날 출근하는 동료가 업무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매장 정리
- 창고에서 재고관리 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평소에 창고의 제품을 카테고리, 사이즈별로 정리하기
[지원자격]
- Personal Profile
- Passion for Fashion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사람)
- 럭셔리, 패션, 서비스, 리테일 세일즈 업무 경험자 우대
- 매장의 생리, POS시스템 이해도 높은 분 선호
-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소지자 (초대졸 및 대학교 졸업자 포함)
- 패션, 중국어 관련 학위 소지자 우대
- 주말 포함 주 5일 근무 가능자
- 적극적, 명확,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 긍정적, 사교적, 결과중심적, 책임감, 유연성
- 장애인,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지원기간]
8월 17일 18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