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생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 변경 안내
작성자
김정희
작성일
2020-09-25
조회
1446
최근 대학원 입시와 취업 과정에서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요청이 증가하고 있으나, 대학에서 학생 자치영역인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내역 등을 확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에, 학생부학(원)장 회의 및 (중앙)동아리연합회 임원진과의 협의 등을 거쳐 동아리 활동 확인서의 발급 권한을 동아리 회장이 갖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동아리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도록 발급 절차를 개선하였기에 알려드립니다.
※ 단, 학교 주관으로 진행되는 학생 활동은 기관장 명의로 발급 가능
이에, 학생부학(원)장 회의 및 (중앙)동아리연합회 임원진과의 협의 등을 거쳐 동아리 활동 확인서의 발급 권한을 동아리 회장이 갖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동아리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도록 발급 절차를 개선하였기에 알려드립니다.
※ 단, 학교 주관으로 진행되는 학생 활동은 기관장 명의로 발급 가능